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12일 컴백, 희망 가득 힐링송 전할까

기사 이미지

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비투비가 12일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로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오는 12일 컴백을 앞둔 그룹 비투비가 12일 자정 0시,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을 비롯한 미니 7집 음반 'I Mean'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5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 및 SNS를 통해 신곡 ‘집으로 가는 길’의 티저이미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비투비는 일곱 멤버 전원 감각적인 흑백연출 속에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섹시한 남성미와 소년다움이 공존하는 묘한 분위기가 시선을 압도하는 비투비의 이 사진은 앞서 공개돼 화제를 모은 러블리한 ‘애완돌’ 콘셉트의 재킷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분위기로 강렬함을 더한다. 이처럼 극과 극 반전 티저 이미지 연속 공개로 이번 컴백에 대한 깊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비투비는 어느 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두 번째 발라드 컴백의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극과 극 반전 티저 이미지 연속 공개로 이번 컴백에 대한 깊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비투비는 어느 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두 번째 발라드 컴백의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투비 컴백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은 포근한 제목처럼 실패와 좌절을 뒤로 한 채 꿈을 향해 걷는 이들을 위해 노래할 비투비의 희망 가득한 힐링송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