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다이제스트] 텍사스, LA 에인절스 꺾고 PS행 확정

텍사스, LA 에인절스 꺾고 PS행 확정

추신수의 소속팀인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가 2일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에서 열린 LA 에인절스와의 홈경기에서 5-3으로 승리해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포스트시즌 출전권(와일드카드)을 확보했다. 1승을 더하면 지구 우승이다. 추신수는 신시내티 소속이던 2013년 이후 2년 만에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에 출전한다.


손흥민, 축구대표팀 소집 명단서 제외

대한축구협회가 왼발 족저근막염으로 치료 중인 날개 공격수 손흥민을 오는 8일 치르는 쿠웨이트와의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전 소집 명단에서 제외했다고 2일 밝혔다.


남태희, 레퀴야SC와 계약 4년 연장

축구대표팀의 날개 공격수 남태희가 소속팀 레퀴야SC(카타르)와 오는 2019년까지 4년간 계약을 연장했다. 남태희는 올 시즌 카타르 1부 리그에서 24경기에 출전해 6골·12도움을 기록하며 레퀴야의 우승에 일조했고, 리그 도움왕에 올랐다.


남자농구, 아시아선수권 5위 결정전 올라

남자농구 대표팀이 2일 중국 창사에서 열린 2015 아시아선수권 5~8위 결정전에서 인도에 117-72, 45점 차 대승을 거두고 5위 결정전에 올랐다. 슈터 문태영이 22득점을 올리며 공격을 이끌었다.


삼성화재, 독일 대표 출신 그로저 영입

프로배구 삼성화재가 재계약 협상에 실패한 주포 레오 대신 독일의 괴르기 그로저와 계약했다고 2일 밝혔다. 그로저는 독일 대표팀 오른쪽 공격수로 2009년 유럽리그 금메달, 2014년 월드챔피언십 3위를 이끌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