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미국투자이민 12월 11일까지 임시 연장

현행 미국투자이민(EB-5) 프로그램이 올해 12월 11일까지 70일간 임시적으로 연장 운영된다. 이에 따라 최저투자한도 50만불로 투자이민이 가능한 기간도 70일간 연장됐다.
 

美 의회, 현행 프로그램 70일간 연장하는 예산안 30일 통과

미국 의회는 9월 30일(미국 현지시각) 투자이민, 비성직자 종교이민 등 4가지 이민 프로그램들을 한시적으로 연장하는 임시 연방예산안(Continuing Resolution)을 통과시켰다. 이들 4가지 프로그램은 9월 30일자로 시한이 만료될 예정이었으나 이날 임시 연장안이 통과됨에 따라 오는 12월 11일까지 70일간 연장된다.
 
현행 미국투자이민법이 연장 운영됨에 따라 EB-5 투자자들은 12월 11일까지 최저투자한도 50만불로 계속 투자이민을 신청할 수 있게 됐다. 투자이민 전문가들에 따르면 현행 투자이민법은 임시 연장기간 종료일인 12월 11일까지 약 두 달여간 논의 과정을 거친 뒤 투자한도 인상, 자금출처 입증 및 고용창출 기준 강화 방향으로 개정될 전망이다.

이번 임시 연장 조치 이후에는 투자한도가 상향되고 각종 요건이 강화되는 등 법안 내용이 더욱 까다롭게 바뀔 것으로 전망돼 투자이민 업계는 향후 2달이 50만불로 미국투자이민을 신청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여기고 있다.
 
미국투자이민 전문컨설팅 업체인 국민이주㈜는 10월 2일과 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해외유학이민박람회와 7일(수) 오후 2시 대치동 국민이주 본사에서 열리는 미국투자이민 설명회에서 이번 투자이민프로그램 임시 연장에 따른 대응 전략과 향후 전망, 주요 EB-5 프로그램들에 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갖는다. 7일 투자이민 설명회 참석은 전화(02-563-5638)나 홈페이지(www.e-min.co.kr)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미국투자이민 #미국영주권 #미국이민 #국민이주 #아진투자이민 #EB5 #EB-5#투자이민 #미국투자 #80만불 #50만불 투자이민 #아진USA #영주권 #럭키드래곤 #뉴욕시 #푸드프로세싱&유통센터 #뉴욕시리저널센터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