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베스트셀러] 예스24 2015년 10월 1주…아들러 심리학 책 『미움받을 용기』 1위


예스24 10월 1주(9월 24일~9월 30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아들러 심리학 책 『미움받을 용기』가 1위에 올라 총 31주간 1위를 지켰다.

혼자 있는 시간의 소중함을 강조한 『혼자 있는 시간의 힘』이 2위,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이 3위를 차지했다. 프레드릭 배크만의 소설 『오베라는 남자』가 4위를 지켰으며 어린이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3』은 출간되자마자 5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tvN의 신개념 북 토크쇼인 ‘비밀독서단’에서 소개된 박준 시인의 시집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가 6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독자들의 주목을 받았고, 헤드헌팅회사 커리어케어 회장인 저자가 쓴 『사장의 생각』은 지난주에 이어 7위를 차지했다.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가 8위, 10월 개봉 예정인 맷 데이먼 주연 영화 ‘마션’의 동명 원작인 앤디 위어의 소설 『마션』은 지난주에 이어 9위에 자리 잡았다. 『보통의 존재』 작가 이석원의 두 번째 산문집 『언제 들어도 좋은 말』은 두 계단 내려가 10위를 기록했다.

신간 중에는 공무원 수험서 『2016 전한길 한국사 3.0 기출문제집』이 18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어린이 학습만화 『쿠키런 어드벤처 11 체코 프라하 편』이 20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기사 이미지

이영희 기자 misquic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