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라스’ 슬기, 황정음 애교에 도전… 입꼬리 올리고 "오빠 나 띠드버거 먹고 티퍼용"

기사 이미지

라디오스타 레드벨벳 슬기 [사진 MBC `라디오스타` 캡처]



‘라스’ 슬기, 황정음 애교에 도전… 입꼬리 올리고 "오빠 나 띠드버거 먹고 티퍼용"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치즈버거’ 애교를 선보였다.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네 눈은 취향 저격~ 변화무쌍!’ 특집으로 진행되어 박경림, 진이한, 레드벨벳 슬기, 그레이가 출연했다. 레드벨벳 슬기는 과거 방송된 ‘지붕 뚫고 하이킥’의 출연 배우인 황정음의 치즈버거 애교로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슬기는 “’지붕 뚫고 하이킥’에 황정음 선배 치즈버거 애교 아시느냐. 일단 입꼬리를 올려야 한다”며 “오빠 나 띠드버거 먹고 티퍼용. 아앙 나 띠드버거. 나 띠드 두 장”이라고 혀 짧은 소리로 깜찍한 애교를 선보였다.

이후 애교에 불이 붙은 슬기는 그레이에게 애교를 부려보라는 MC들의 요청에 슬기는 한치의 망설임 없이 그레이를 바라보며 “오빵~ 나 곡 주면 앙대? 한번만~”이라며 거침없는 애교를 이어가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그레이는 “앨범을 만들어 줄게!”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레드벨벳 슬기를 비롯해, 그레이, 박경림, 진이한이 출연했다.

‘라디오스타 슬기’ ‘라디오스타 슬기’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MBC ‘라디오스타’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