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에일리 ‘너나 잘해’로 컴백, 첫 정규앨범 ‘비비드’ "강렬하고 뚜렷한 음악 색깔 담아"

기사 이미지

에일리 너나 잘해 [사진 YMC 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일리 ‘너나 잘해’로 컴백, 첫 정규앨범 ‘비비드’ "강렬하고 뚜렷한 음악 색깔 담아"

에일리는 30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비비드’를 공개했다. 에일리가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건 데뷔한 지 3년 7개월 만에 처음이다.

에일리의 이번 타이틀곡 '너나 잘해'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의 곡이다. 그루브 있는 기타연주와 섹소폰 리프가 귓가를 자극시키는 셔플리듬의 곡이다. 처음과 달라진 연인에게 떠나기 전 잘하라는 직접적이고 확실한 표현을 가사에 담았다.

타이틀곡 ‘너나 잘해’를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된 ‘비비드’는 록발라드, 발라드, 레트로 소울, 팝, 리듬앤블루스(R&B)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담겼다. 지난 미니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드러낸 에일리는 이번 앨범에서도 작곡,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의 색깔을 드러냈다.

에일리는 "굉장히 앨범 준비를 오래했다. 노력한 만큼 결과도 잘나온거 같다. 다양한 장르의 표현하고 싶은 음악을 표현했다. 강렬하고 뚜렷한 음악 색깔을 담았다.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 싶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에일리는 다음 달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시작한다.

‘에일리 너나 잘해’ ‘에일리 너나 잘해’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YMC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