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경제] "안 쓰는 포인트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하세요"…국민카드 전환 이벤트

연말이 다가올수록 신용카드의 남아있는 포인트 활용법이 고민이다. KB국민카드는 이달부터 고객이 포인트를 다양하게 쓸 수 있는 방안으로 ‘포인트리-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를 내놨다. 고객이 갖고 있는 포인트리를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서비스다.

별도의 수수료 부담없이 기존 포인트리를 대항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로 바꿀 수 있다. 전환은 1회 최소 50마일 이상부터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포인트리 20점이 1마일로, 아시아나 항공은 18점이 1마일로 전환된다. 두 항공사 모두 하루에 최대 1만 마일, 연간 최대 10만 마일까지 전환할 수 있다. 단 대한항공은 하루에 한 번만 전환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전환 방법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 또는 KB국민카드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는 3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다음달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중 포인트리를 500마일 이상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했거나 항공사 마일리지 혜택이 있는 카드로 1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염지현 기자 yjh@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