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송승헌♥유역비, 커플만들어 준 '제 3의 연인' 개봉…행사장 데이트 '달달'

기사 이미지

송승헌 유역비 [사진 송승헌 웨이보]


송승헌♥유역비

송승헌 유역비 커플이 공식 행사 중 애정을 과시했다.

9월30일(현지시간) 송승헌은 연인 유역비와 함께 중국 우한에서 열린 자신의 새 영화 '제3의 사랑' 홍보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두 사람은 팬들이 준비한 떡 케이크를 선물로 받았다. 송승헌은 유역비에게 직접 케이크를 떠 먹여주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날 송승헌은 자신의 웨이보(중국 SNS)를 통해 “‘제 3의 사랑’ 대박~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유역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송승헌이 공개한 사진은 송승헌과 유역비가 함께 ‘제 3의 사랑’ 무대인사를 하며 관객들과 찍은 사진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송승헌과 유역비가 주연을 맡은 영화 ‘제3의 사랑’은 중국에서 지난달 25일 개봉했다. ‘제3의 사랑’은 재벌남 린치정(송승헌 분)과 미모의 변호사 저우위(유역비 분)의 사랑을 그린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멜로 영화다. 이 영화는 통해 송승헌 유역비를 실제 커플로 만들어준 작품으로 알려져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송승헌, 유역비 커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승헌이 유역비에게 준 '달콤떡' 나도 먹고 싶다" "송승헌♥유역비, 달달하네" "송승헌♥유역비, 알콩달콩하구나" "송승헌♥유역비, 이쁜 사랑하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승헌♥유역비
온라인 중앙일보
송승헌♥유역비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