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챔피언스리그, ‘9분에 5골' 레반도프스키, 이번엔 해트트릭기록 …탁월한 골감각

기사 이미지

챔피언스리그 레반도프스키 [사진 FC바이에른뮌헨 공식 트위터 캡쳐]

챔피언스리그 레반도프스키 해트트릭
 
30일 새벽 열린 챔피언스리그 F조 조별예선에서 뮌헨의 간판 공격수 레반도프스키가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레반도프스키는 30일 새벽 3시 45분(한국시간) 독일 바이에른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F조 2차전 디나모 자그레브와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으로 팀의 5-0 완승을 이끌었다.

레반도프스키는 전반 21분 오른발 슈팅으로 자그레브의 골망을 가른데 이어 전반 27분 코스타의 크로스를 정확히 상대 골문으로 슈팅, 전반전에서만 두골을 만들어냈다.

후반 10분 티아고의 어시스트를 넘겨 받은 레반도프스키는 오른발 슈팅으로 이날 경기의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레반도프스키는 지난 23일 볼프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9분 만에 5골을 폭격한데 이어 27일 마인츠전에서 분데스리가 개인 통산 100호·101호골을 성공 시킨바 있다.

아스날은 내달 27일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가 예정돼 있어 레반도프스키의 물오른 득점력으로 인해 조 최하위 추락과 함께 큰 부담을 안게 됐다.

챔피언스리그 레반도프스키 해트트릭
온라인 중앙일보
챔피언스리그 레반도프스키 해트트릭 [사진 FC바이에른뮌헨 공식 트위터 캡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