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추석특집 JTBC '비정상회담' 세계의 명절놀이 대결 펼쳐!



9월 28일(월) 밤 11시 방송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 추석특집 '세계의 명절놀이'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 65회 녹화에서는 세계 각국의 명절놀이를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세계의 명절놀이'를 직접 체험해 보기 위해 출연진은 전현무팀, 유세윤팀, 성시경팀으로 나눠 남자들의 자존심을 건 명승부가 시작됐다.

가나 대표 샘 오취리는 숟가락에 달걀을 올리고 빨리 달리는 미국의 유명 명절놀이인 '에그 앤 스푼 레이스'를 소개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노르웨이 대표 니콜라이가 추천한 '포대자루 점프 놀이'에서는 캐나다 대표 기욤 패트리, 노르웨이 대표 니콜라이, 그리스 대표 안드레아스 세 남자의 힘 대결이 펼쳐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제작진은 원조 명절놀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새로운 명절놀이를 준비해 빅 웃음을 선사했다.

이밖에도 남자들의 자존심이 걸린 '세계의 명절놀이'의 우승팀은 오는 9월 28일(월) 밤 11시, 추석특집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핫클릭

장윤정, 남편 도경완과 자녀 조기교육 문제로 갈등'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프로파일러 표창원, 김정훈과 긴장관계 형성 '냉장고를 부탁해' 이선균, "'파스타' 실제 모델 샘 킴 아니다"JTBC '중앙 50년 미디어 컨퍼런스' 29일 오전 8시 방송!'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그리스에서 매년 로켓 전쟁을 한다"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