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받고 싶은 추석 선물…"모두가 좋아하는 선물은?"

기사 이미지

받고 싶은 추석 선물[사진 중앙DB]


받고 싶은 추석 선물…"모두가 좋아하는 선물은?"

받고 싶은 추석 선물 1위는 현금으로 나타났다.

최근 캐시슬라이드가 20~40대 성인남녀 1057명을 대상으로 추석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올 추석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현금 및 상품권’이 76.1%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한우’ 8.1%, ‘안마기’ 3.4%, ‘생활용품 및 식품’ 2.9%, ‘기타’ 2.7%, ‘과일’ 2.6%, ‘건강식품’ 2.6%, ‘주류’ 1.4% 등이 뒤를 이었다.

또한 추석 보름달에 가장 빌고 싶은 소원 역시 ‘금전관련 소원(돈 많이 벌게 해주세요)’이 46.7%로 가장 높았고, 이어 ‘건강관련 소원(우리 가족 건강하게 해주세요)’ 24.4%, ‘학업·취업·사업관련 소원(이번에 꼭 취업하게 해주세요)’ 14.9%, ‘연애·결혼관련 소원(애인 생기게 해주세요)’ 8.9%, ‘기타’ 5.1% 순이었다.

한편, 올 추석에 가장 기대되는 것으로는 ‘대체휴가로 길어진 연휴’가 43.2%로 1위를 차지했으며, ‘오랜만에 모이는 가족들과의 시간’이 24.4%로 2위, ‘추석특집 프로그램과 특선영화’가 11.8%로 3위를 기록했다.

이 같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받고 싶은 추석 선물, 나도 돈”, “받고 싶은 추석 선물, 돈 주세요”, “받고 싶은 추석 선물, 건강이 최고지”, “받고 싶은 추석 선물, 돈이 좋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받고 싶은 추석 선물[사진 중앙DB]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