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춘천 일성트루엘 더퍼스트, 인기 주거지 후평동에 1123가구

기사 이미지

일성건설은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후평주공2단지를 재건축해 짓는 춘천 일성트루엘 더퍼스트(조감도)를 10월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20층, 12개 동, 전용면적 59~140㎡형 1123가구 규모다. 이 중 532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춘천 일성트루엘 더퍼스트


교육여건이 괜찮다. 부안초·동춘천초·후평중·봉의중·춘천여고·강원대사대부고·봉의고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학원가가 형성돼 있고 강원대학교 부설유치원이 가깝다.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롯데마트·CGV·문화예술회관 같은 문화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구봉산 자락에 인접해 있는 데다 의암공원·북한강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할 것으로 예상된다.

교통여건이 좋다. 경춘선 남춘천역과 춘천역이 차로 10분 거리다. 70번 국도를 이용해 수도권으로 이동이 쉽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내부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해 알파룸을 제공할 예정이다.

춘천지역에서 1000가구가 넘는 대단지 분양은 2011년 이후 처음이어서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관계자는 “몇 년간 춘천에 신규 공급이 없어 새 아파트를 기다리는 수요가 많다”며 “춘천 안에서도 주거지로 선호도가 큰 후평동에 중소형 대단지가 들어서 수요자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춘천시 공지로 178번길에 마련된다. 분양 문의 1544-1811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