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 마석지구 브랜드 아파트 … 마석역 가까워

기사 이미지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조감도) 주변엔 학원가가 잘 형성돼 있다.]


대우건설은 경기도 남양주 마석지구의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화도읍 마석우리에서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 아파트를 분양한다. 지하 2층, 지상 27층 7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 620가구다.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


경춘선 복선전철 마석역이 가깝고 서울 잠실과 신사사거리를 잇는 광역버스와 급행버스 노선이 풍부해 서울 출퇴근이 가능하다. 2020년 개통 예정인 제2외곽순환도로 화도나들목이 단지 가까이에 있다.

남양주시 내에서 명문학군으로 꼽히는 지역으로 500m 거리에 송라초, 송라중이 있다. 학원가도 걸어서 10여 분이면 갈 수 있다. 특히 지난해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서 서울 지역 상위 학교와 비슷한 수치를 기록하는 등 지역 명문학교로 인정받는 심석고, 마석고도 가깝다.

 
기사 이미지
편의시설도 잘 갖춰진 편이다. 2005년 조성된 145만여 ㎡의 마석택지개발지구 바로 옆에 위치해 마석지구 내 롯데마트와 롯데시네마, 병원, 도서관, 관공서, 공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천마산 군립공원 자락 일부가 단지와 맞닿아 있어 쾌적환 환경을 자랑한다.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는 마석·호평·평내 지구에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게 특화된 설계와 기술을 선보인다. 푸르지오만의 친환경 에너지 절감기술을 도입해 녹색건축물인증(예정), 에너지효율 1등급(예정)의 친환경 주거단지를 선보인다. 분양 문의 1899-6705

황정일 기자 obidius@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