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발칙하게 고고' 정은지·이원근, 달콤 살벌 '환상의 커플' 케미 조짐

기사 이미지

발칙하게 고고 정은지, 이원근 [사진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발칙하게 고고 정은지 이원근'

정은지와 이원근이 '발칙하게 고고'에서 달콤 살벌한 환상의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24일 오전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정찬미, 연출 이은진·김정현, 제작 콘텐츠K·(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정은지와 이원근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사진에서 댄스부 동아리 '리얼킹'의 부장 정은지(강연두 역)와 응원부 동아리 '백호'의 부장 이원근(김열 역)이 달콤 살벌한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극 중 두 사람은 서로를 적으로 대하는 관계로 마주칠 때마다 으르렁대기 때문에 '리얼킹'과 '백호'가 치어리딩 동아리로 통폐합되면서 두 남녀가 어떤 갈등과 애정전선을 이뤄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발칙하게 고고' 한 관계자는 "물과 기름 같던 열등생 강연두(정은지 분)와 우등생 김열(이원근 분)이 맞붙으면서 생겨나는 시너지는 드라마를 이끄는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발칙하게 고고'는 오는 10월 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발칙하게 고고' 정은지 이원근 [사진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