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쇼핑가 추석맞이 기획전

기사 이미지

주요 백화점과 상점은 추석 선물을 준비하고 손님 맞이 음식상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추석 맞이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다. 이때 기획전 정보를 미리 알면 원하는 상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알찬 선물세트 풍성, 가을 패션 신상품 할인 …

 
기사 이미지

현대백화점은 이달 26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2015 한가위 선물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5만원대 청과 선물세트인 ‘사과 배 정(情)’ 세트(사과 5개, 배 4개로 구성)를선보인다. 한우도 10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를 지난해보다 2배가량 늘린 2만 세트 가량 준비된다.

롯데백화점은 추석을 맞아 유명 해외 디저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서울 송파구에 있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입점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료품 전문점 ‘Peck’는 지중해에서 재배한 과일과 꽃만을 사용해 만든 과일잼 6종 세트를 판매한다. 또 롯데백화점 명동 에비뉴엘에 입점한 일본 도쿄 한식당점 ‘윤가명가’는 동의보감을 기본으로 복령분말, 자황즙, 연밀(꿀)을 혼합해 만든 건강식품 칠첩보원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여의도에 있는 IFC몰은 추석 당일인 27일을 포함해 명절 기간 동안 정상 영업한다. 단 추석 당일인 27일 식음료 매장은 오후 1시부터, 패션브랜드는 오후 2시부터 문을 연다. 패션 브랜드 ‘갭’ ‘갭키즈’ ‘바나나리퍼블릭’이 10월 18일까지 가을 신상품을 30% 세일한다. ‘마시모두띠’는 여성 가방과 구두를 10월 11일까지 30% 세일한다. ‘토니모리’는 이번 달 30일까지 한가위 선물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추석맞이 ‘뷰티폴(beauty fall)키트’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소진 때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뷰티폴 키트는 스킨·헤어·보디케어를 대표하는 10대 브랜드인 ‘피지오겔’ ‘아이소이’ ‘케어존’ ‘이자녹스’ ‘오드리햅번’ ‘미쟝센’ ‘실크테라피’ ‘로레알파리’ ‘바디판타지’ ‘더마비’ 중 3~4종의 미니어처와 최근 출시된 바디판타지의 바디미스트 정품으로 랜덤 구성된다.
기사 이미지

온라인 쇼핑몰에도 다양한 기획전이 펼쳐진다. 11번가(www.11st.co.kr)는 1만원 이하 선물세트를 모은 ‘초특가 선물관’ 기획전과 10만~100만원대의 프리미엄 선물을 모은 ‘백화점 선물
기사 이미지

관’ 기획전을 이번달 23일까지 진행한다. ‘초특가 선물관’ 기획전에서는 MD가 엄선한 생활용품, 신선식품, 건강식품 세트 등 실속형 선물세트를 최대 49% 싸게 판매한다. ‘백화점 선물관’에서는 현대백화점, AK플라자 등이 내놓은 한우·과일·수산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최대 15% 싸게 판다.

위즈위드(www.wizwid.com)는 추석 선물을 고려해 여성 명품 구두 브랜드 제품을 이번 한 달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이클코어스’ 펌프스 힐을 10만원대, ‘미우미우’ 하이힐을 43만원대, ‘페레가모’ 15FW 신상품을 포함한 여성 플랫슈즈와 힐을 20만원대, ‘토즈’의 스웨이드 부츠를 30만원대, ‘이자벨 마랑’의 15FW 하이탑 스니커즈를 43만원대에 각각 구입할 수 있다.

글=라예진 기자 ra.yeji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