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에서 토익점수 맞히면 토익 응시료 환급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누적 이용건수 68만 돌파 기념 이벤트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20일 시행되는 제 295회 토익 시험을 대비해 ‘토익 풀 서비스’를 실시한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의 ‘토익 풀 서비스’는 토익시험 준비생들에게 영단기 스타강사의 무료 특강을 제공하며, 토익시험 직후 토익정답을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토익시험 전후 서비스이다.

‘토익 풀 서비스’는 누적 이용건수 68만 건을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영단기는 토익 수험생들의 큰 호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시청 후 본인의 토익시험 점수를 예측해 100% 일치할 경우, 토익 응시료 42,000원 전액을 환급해주는 ‘토익 수강료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차범위 10점까지도 영단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토익 시험 당일(20일) 토익 풀 서비스 참여자 총162명에게 ▲빕스 외식상품권,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싱글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 9월 14일부터 9월19일 오후9시에 영단기 스타강사의 노하우가 담긴 RC요약집 총 500부를 무료 배포한다.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와 영단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가 68만 건의 누적 이용건수를 돌파한 것은 토익 풀 서비스를 애용해준 토익커들 덕분이다”며 “토익 수험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토익 응시료 전액 환급 이벤트, RC요약집 배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토익 수험생들이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이용 후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2014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최근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영어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유수연, 정재현, 김성은, 권오경, 홍진걸, 그웬, 린한 등 인지도 높은 스타강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영단기가 제시하는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은 수험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