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서유기’ 이승기, 강호동 영어에 "형, 여기서 내려라" 발언… '어떻길래?'

`신서유기` 이승기 [사진 신서유기 캡처]




 

‘신서유기’ 이승기, 강호동 영어에 "형, 여기서 내려라" 발언… '어떻길래?'



신서유기 이승기와 멤버들이 상식 퀴즈 대결을 펼쳐 웃음을 주었다.



신서유기 이승기는 18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tvN go 디지털 콘텐츠 ‘신서유기’ 12회에서 나영석 PD와 함께 서안을 벗어나 병마용갱 탐방에 나섰다.



병마용갱을 찾은 멤버들은 너무 많은 관광객으로 인해 잠시 대기 후 들어가기로 결정했다. 남는 시간동안 멤버들은 “각자 알고 있는 가장 어려운 상식 문제를 내자”며 상식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은지원은 강호동에게 “형이 이걸 알면 앞으로 형 앞에서 조용히 하겠다”며 “영어 조동사 캔(can)의 과거형이 뭔지 아냐”고 물었다.



이에 강호동은 “아이 캔트(I can’t)”라고 자신있게 답했다. 이승기는 웃음을 터뜨리며 “형, 여기서 내려라”라고 말했다.



은지원은 “과거형을 말하라고 했는데 아이 캔트라고 하는 사람이 어딨냐”며 강호동을 비웃었다. 강호동은 “미래로 가야지 왜 과거를 찾냐”며 “사실은 전략이었다. 티 안났냐”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신서유기 이승기’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신서유기’ 캡처]

‘신서유기 이승기’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