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금강제화 하프주문 서비스 개시


금강제화가 2.5㎜ 단위로 주문을 받는 ‘하프(half) 사이즈 주문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존에 5㎜ 단위로 제작된 기성 구두 착용시 미묘한 사이즈의 차이 때문에 불편함을 느껴 온 여성을 위해 그 절반인 2.5㎜ 단위로 세분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17일 “최근 구두를 신었을 때 정확한 피팅감을 원하는 여성들로부터 사이즈를 더욱 세분화해 제작해 달라는 요청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면서 “227.5㎜, 232.5㎜, 237.5㎜, 242.5㎜, 247.5㎜ 등 5가지 하프 사이즈로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하프 사이즈 주문 서비스는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가능하며 주문부터 제작까지 총 7일이 소요된다. 또한 양쪽 발 사이즈가 다른 경우에는 좌, 우 사이즈를 각각 다르게 주문할 수도 있다. 금강제화는 먼저 여성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르느와르 펌프스 대표모델 7종으로 하프 사이즈 주문 서비스를 시행하고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을 경우 제품 수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5㎜ 단위의 기성 구두를 신었을 때보다 정확한 피팅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세세한 요청사항을 새겨 듣고 이를 활용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재우 기자 jwshim@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