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하우스 체크 지갑, 내 남자에게 딱이네

닥스 액세서리는 최근 닥스가 소중한 가치로 여기는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휘재와 그의 쌍둥이 아들들을 전속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사진 닥스 액세서리]


가족, 가까운 친지들과 가을에 수확한 곡식과 열매를 나누며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추석을 맞아 닥스 액세서리가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제안한다.

 같은 옷을 입어도 어떤 액세서리를 하느냐에 따라 스타일의 완성도와 느낌이 달라질 수 있다. 닥스 액세서리는 지갑이나 핸드백 등에 기존에 많이 쓰이던 사피아노 대신 비트엠보, 파이톤 엠보, 윤기가 흐르는 특피 소재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독특한 질감을 표현하며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제품을 출시했다. 색상도 블랙·브라운 등 무난한 색상의 강세 속에 블루·핑크 등 화사한 색상까지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과 파이톤 엠보 소재가 고급스러운 크리스탈 럭스가 있다.

닥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모임이 많은 계절 가을을 맞아 클래식 디자인에 시그니처 DD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크리스탈 럭스 라인 핸드백과 지갑을 소지하면 주위의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색상은 블랙·와인·네이비. 고유코드가 있는 스와로브스키 공식 마크 택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47만8000~69만8000원.

닥스의 전통 하우스 체크와 가죽 콤비로 시크함을 더한 포토벨로. [사진 닥스 액세서리]

닥스의 전통 하우스 체크와 가죽 콤비로 시크함을 더한 포토벨로도 빼놓을 수 없다. 브랜드 헤리티지와 실용성을 갖춘 지갑 라인으로 슬림하고 세련된 바 장식과 DD로고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닥스 액세서리에 따르면 하우스체크 상품 군은 타임리스 제품으로 모든 연령층에 인기가 높다. 3단 반지갑부터 장지갑까지 사이즈는 다양하다. 색상은 블랙·네이비·레드·브라운. 가격은 19만8000~23만8000원.

 닥스 액세서리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18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백화점 닥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특별 추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랜드 세일 10%와 2개 이상 제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일부 제품 제외)을 제공한다. LF몰(www.lfmall.co.kr)에서는 액세서리 스페셜 선물 기획관인 ‘Given(Gift+Heaven)’관을 열고 추석 선물 포장 패키지 서비스와 함께 구매 시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