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어머니에겐 안티 에이징 탄력 크림 지친 아내에겐 촉촉한 쿠션 컴팩트

레네르지반중력 탄력크림 50ml 세트는 레네르지코스메틱워터 50ml, 레네르지에멀젼 15ml, 레네르지플라즈마세럼 10ml, 레네르지아이크림 5ml, 제니피끄마스크 1매로 구성돼 있다. [사진 랑콤


가을이 되니 올해도 어김없이 따뜻한 음식과 마음을 나누는 추석이 다가온다. 그동안 고마웠던 친척, 가족들에게 선물을 전하며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기회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아직 추석 선물을 준비하지 않았다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화장품을 주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랑콤 관계자는 “가족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물한다면 감동은 두 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랑콤은 피부 고민에 맞춘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피부 고민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추석 연휴 후 떨어진 탄력이 고민이라면=랑콤은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과 ‘레네르지 청담동 세럼’을 추천했다. 랑콤 관계자는 “음식을 준비하고 가족 뒷바라지를 하는 친정 어머니, 시어머니를 위해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젊음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은 중력을 거스른 듯 탄력을 끌어 올려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주름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랑콤은 마이크로 중력 환경에서 4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의 탄력 효과에 대한 실험을 진행한 결과, 참여자 전원이 피부 속 밀도가 더욱 높아짐을 느꼈다고 밝혔다.

 랑콤은 이번 추석을 위해 같은 라인의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리바이바-플라즈마™ 세럼’과 함께 안티에이징 세트를 선보였다. 일명 ‘청담동 세럼’이라 불리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리바이바-플라즈마™ 세럼은 페이셜 에스테틱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코스테틱 제품이다. 코스테틱은 코스메틱과 에스테틱의 합성어로 집에서도 피부 관리를 받는 것처럼 효과적인 제품을 뜻한다. 랑콤은 9월 한 달간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50㎖) 혹은 레네르지 청담동 세럼(50㎖)을 구입한 고객에게 레네르지와 제니피끄 라인의 제품이 포함된 여행용 5종 키트를 증정한다.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가을철에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화장이 잘 흡수되지 못하고 겉도는 경우가 많다. 그럴 땐 수분감이 충만한 쿠션 컴팩트를 활용해 수시로 톡톡 덧발라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좋다. 랑콤은 이를 위해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를 추천했다. 간편한 터치만으로 맑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어 피부를 더욱 매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주며 바르면 바를수록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자외선 차단(SPF23/PA++) 기능이 포함돼 있어 하나만 발라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상하기 쉬운 남자 피부를 위한다면 =랑콤은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를 추천했다. 랑콤의 ‘UV 엑스퍼트 XL-쉴드™’는 11년 연속 국내 자외선 차단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옥수수커넬추출물(Maize Extract)이 피부와 유해먼지 사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유해먼지가 피부에 흡착되지 않게 도와주며, 유분감이 적어 산뜻하게 발리면서 소량으로도 하루 종일 피부를 깨끗하게 보호해준다. 색상은 총 3가지로 투명한 색상의 자외선 차단제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BB 컴플리트,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구성돼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