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 특별한 날 전하는 달콤한 사랑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가격을 인하하며 좀 더 가깝게 다가왔다.

고디바는 최근 국내 고디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의 가격 인하를 단행해 부담을 낮춘 고디바 초콜릿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고디바는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다. [사진 고디바]
이번에 가격 인하가 결정된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골드 컬렉션, 시그니쳐 트뤼프 컬렉션, 까레 어쏘트먼트다.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의 다양한 가격대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여 기프트용 초콜릿으로 사랑받고 있다.

골드 컬렉션은 고디바의 대표적인 컬렉션이다. 정교한 몰딩 기법으로 만든 골드 초콜릿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까레로 구성돼 있다. 시그니쳐 트뤼프 컬렉션은 송로버섯에서 이름을 딴 컬렉션으로 다양한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콜릿이다. 예술품과 비견될 정도로 깊은 맛과 아름다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까레 어쏘트먼트는 프랑스어로 사각형을 뜻하는 ‘까레’ 초콜릿 패키지로 심플하게 디자인된 오리지널 판형 초콜릿으로 구성돼 있다. 깔끔하고 슬림하게 포장된 까레는 카카오 함량이 다른 네 종류의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카카오 농도에 따라 달라지는 초콜릿 본연의 순수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고디바는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위해 최고급 카카오 원두와 자연건조 과일 등 최상의 원료를 사용해 왔다. 벨기에의 전통적인 초콜릿 제작방식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레시피를 접목한 품격 있는 초콜릿을 출시하고 있다. 순수 100% 카카오버터만을 사용해 ‘AMBAO’ 라벨 인증을 받았다. AMBAO 라벨은 벨기에 초콜릿의 품질을 보장하는 집단 상표로 베네룩스 2000년상표등록소에 등록됐다. 자세한 사항은 고디바 홈페이지(www.godiv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고디바가 베스트셀러 아이템 ‘골드 컬렉션’ ‘시그니쳐 트뤼프 컬렉션’

‘까레 어쏘트먼트’의 가격을 인하해 선보였다. 사진은 골드컬렉션 15pcs. [사진 고디바]


◆ 고디바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초콜릿브랜드. 한 입 크기의 초콜릿을 중심으로 초콜릿비스킷·커피·음료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고급카카오원두, 프로방스 지방과 그리스산 아몬드, 피에몬테 지방의 개암과 자연건조한 과일 등 최상의 원료를 사용한다. 특유의 초콜릿 코팅법과 몰딩법을 사용해 초콜릿을 만든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2014년 기준으로 미국과 유럽, 아시아 전역에 45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2012년 론칭 후 현재 서울·수도권·부산·대구 등 전국에서 2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태그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