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커피머신 색상·소재 내 맘대로 … 7가지 변신 가능 ‘픽시 클립’

신제품 ‘픽시 클립(Pixie Clip)’은 머신 본체의 양 옆 클립을 교체하기만 하면 나만의 스타일로 디자인된 머신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다양한 색상과 소재로 클립 교체가 가능한 새로운 커피 머신 ‘픽시 클립(Pixie Clip)’을 출시, 9월 한 달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주목할 만하다.

 네스프레소는 신제품 픽시 클립을 포함해 픽시, 픽시&에어로치노 등 픽시 라인 중 한 가지를 구매하면 구매처에 따라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를 비롯한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등 총 11곳의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픽시와 픽시&에어로치노 구매 고객에게 픽시 룽고 컵세트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픽시 클립 구매 고객은 픽시 클립 악세서리와 4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픽시 라인 제품 구매 시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을 활용하면 픽시 룽고 컵세트와 2만원 할인 혜택을, 네스프레소 온라인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와 전국 전자제품 전문점을 활용하면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픽시 클립 블랙 색상. [사진 네스프레소]
신제품 ‘픽시 클립(Pixie Clip)’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중 인기 모델인 픽시(Pixie) 바디에 간단한 클립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한 제품이다. 머신 본체의 양 옆 클립을 교체하기만 하면 나만의 스타일로 디자인된 머신이 완성된다.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클립인 레몬 네온과 블랙 컬러 외에도 컬러와 소재가 다른 7가지의 클립을 따로 구매할 수 있어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대로 새롭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픽시 클립은 고객의 디자인 취향을 만족시킬 뿐 아니라 스마트한 기능으로 편리함까지 제공한다. 에스프레소(40㎖) 와 룽고(110㎖) 두 가지 버튼으로 물의 양 조절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커피를 만들 수 있다. 접이식의 드립식 트레이를 활용하면 다양한 사이즈의 컵을 놓을 수 있어 에스프레소·카페라떼·카푸치노 등 우유를 첨가한 커피까지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가격은 새로운 머신 픽시 클립이 29만9000원, 클립은 소재와 디자인 별로 2만2000~4만4000원이다.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주요 백화점, 전자제품 전문점, 홈페이지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