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비는 막아주고 땀과 습기는 배출 깔끔쟁이 까도남들에게 딱이네~

K2 자체개발 소재 아쿠아벤트를 적용한 ‘유니온 방수 재킷’을 입은 모델 현빈. [사진 K2]


한낮에는 여름처럼 햇살이 강하지만, 아침과 밤에는 날씨가 제법 서늘하다. 티셔츠 하나로는 부족하고 두꺼운 옷을 입기엔 이른 요즘. 빗방울이 스며드는 것은 막아주면서 땀과 습기는 외부로 배출시키는 방수 소재를 사용한 바람막이 재킷이 눈길을 끈다.

 K2의 남성용 ‘유니온 방수재킷’과 여성용 ‘유니티 방수 재킷’은 코팅된 방수 멤브레인 필름에 발수 가공 처리를 결합한 K2 자체개발 2레이어 아쿠아벤트 소재를 적용해 비는 막으면서 몸에서 발생하는 땀과 재킷 안팎의 온도 차로 인해 생긴 습기를 외부로 배출시켜 오랜 시간 동안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남성용 유니온 방수재킷은 블랙, 다크 네이비, 다크 그린 등 세 가지 색상이 있다. 여성용 유니티 방수재킷은 다크 레드와, 다크 그린 두 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은 31만9000원.

 ‘플라이워크 WS 하이브리드 재킷’은 보온과 방풍, 투습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한 윈드스토퍼 3레이어와 최적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소프트쉘을 적용해 바람을 빈틈없이 막아준다. 뛰어난 보온성과 함께 땀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플라이워크 WS 하이브리드 재킷은 심플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모노톤 색상을 사용했다. 유색으로 포인트를 줘 깔끔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잘 살렸다. 남녀 공용 디자인으로 남성용은 터콰이즈·카키·화이트, 여성용은 카키·아이보리 색상으로 마련했다. 가격은 26만9000원이다.

 이 외에도 K2는 ‘EXM 아쿠아벤트 방수 재킷’, ‘하이킹 아쿠아벤트 재킷’ ‘테오나2’ ‘펠라지아2’ 등 을 선보였다.

옵티멀 브리드 신제품. [사진 K2]
 

한편, K2는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워킹,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옵티멀 브리드 신제품을 선보였다.

  K2는 고무창의 미끄럼 저항성을 3배 강화시켜 비 오는 날에도 미끄럼 걱정 없이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가을을 닮은 카키와 블랙 색상이 어떠한 의상에도 잘 어울린다. 옐로우·네이비·레드 등의 색상도 준비됐다. 가격은 25만9000원.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