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체내 열 저장했다 저온서 방출 장시간 입어도 쾌적함 그대로

계절과 활동성에 적합한 다양한 소재가 접목된 글라디재킷을 착용한 모델 이민호. [사진 아이더]


아이더는 올 하반기에 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 착용하기 좋은 애슬레저 아웃도어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활동성을 더한 스포티한 스타일의 중다운 재킷과 활용도가 높은 하이브리드 볼패딩 재킷 등으로 아이더만의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솔리드, 톤온톤 색상을 채택한 도심형 아웃도어룩이다.

 가을 시즌 아이더의 대표 상품은 글라디 재킷이다. 아웃라스트·울라이크 등 계절과 활동성에 적합한 다양한 소재가 접목된 도심형 하이브리드 재킷이다. 평상시 또는 가볍게 운동할 때엔 외투로 입을 수 있고 추운 날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속 재킷으로 입을 수 있는 신개념 미들레이어 의류다. 아이더 관계자는 “열을 흡수한 후 저장해 두었다가 필요한 때 방출하면서 인체의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소재인 아웃라스트와 뛰어난 흡습속건과 우수한 투습력·경량성까지 갖춘 기능성 충전재인 퀀볼(Quanball) 등 뛰어난 기능성 소재 덕분 ”이라고 설명했다.

 글라디재킷은 고급스러운 모노톤의 색상을 적용했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차콜·딥씨·다크베이지 3가지, 여성용은 차콜·버건디·라이트베이지 3가지다. 가격은 21만원.

 데샤넬 집티는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신축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코어를 사용해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르다. 가을철에 어울리는 멜란지 배색으로 따뜻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네이비·화이트·베이지 3가지다. 가격은 10만원.

타이탄 등산화 남녀 공용. [사진 아이더]


타이탄 등산화는 접지력과 안정성을 극대화하여 다양한 지형에서도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중등산화다. 밑창에는 접지력이 좋은 XGIP 창을 적용해 험준한 지형이나 미끄러지기 쉬운 흙 길에서도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 준다. 사계절 내내 트레킹·백패킹·중장거리산행 등에서 활용하기 좋다. 남성용 색상은 다크 네이비, 남녀 공용 색상은 브라운이다. 가격은 29만9000원.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