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메쉬 소재 안감, 입체 패턴 적용 기능성·맵시 한꺼번에 입는다

몽벨 트레킹 방수재킷 쉴드 남성용(왼쪽)과 여성용. 쉴드는 방수·투습기능을 갖췄다. [사진 몽벨]




몽벨

아침저녁으로 부는 바람이 이제 선선하다. 등산·트레킹·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더 없이 좋은 계절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려면 방수·투습력이 뛰어난 재킷이 필요하다.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에서 선보이는 ‘쉴드(SHIELD)’는 트레킹 방수재킷으로 방수기능과 투습력을 갖췄다. 활동성을 고려해 입체 패턴을 적용했으며, 메쉬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통풍성을 강화했다. 체스트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도 높였다. 또 방수재킷 전용 패커블 백을 제공해 입지 않을 때는 다른 소지품에 물이 묻지 않게 보관할 수 있다. 남성용은 파슬·다크카키·미드나이트, 여성용은 파슬·러스트·미드나이트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5만원.



 몽벨은 또 이번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UL(Ultra-Light) 다운 시리즈로 남성용 8종과 여성용 10종을 출시했다. 경량 다운은 콤팩트하면서도 따뜻해 가을·겨울 시즌의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몽벨의 UL 시리즈는 800필파워 이상의 최고급 구스다운으로 20데니어 이하의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한겨울 아우터로도 손색이 없는 기능성(UL 1000헥사, UL 1000), 가벼운 아우터 혹은 내피로도 쓸 수 있는 활용성(UL 크링클, UL 플레인)을 갖춘 제품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베스트형 제품들(UL코어, UL브리즈Ⅱ, UL로얄)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다운 팬츠(UL스마트)도 새롭게 선보였다. 가격대는 15만9000원부터.



 몽벨의 UL 다운 여성용은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의 라인업(UL 주노, UL 지그, UL 밀키웨이)으로 목적과 취향에 맞게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몽벨의 자랑인 경량성과 기능성을 기본으로 슬림한 디자인과 독특한 퀼팅 모양으로 패션성까지 더했다. 여성용도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이 편한 다운 숏 팬츠(UL 스마트)를 선보였다. 가격은 15만9000원부터.



 한편 몽벨은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 ‘몽벨 사십SHOW’를 1일 시작해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고 15만9000원 상당의 윈드브레이커 재킷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빅 이벤트다.



 우선 구매 금액 4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15만9000원 상당의 초경량 7D 윈드브레이커 ‘타키온’, 14만5000원 상당의 오토스틱, 고어텍스 장갑 등 몽벨의 인기 상품 중 한 가지를 선물한다. 고객이 직접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어 그동안 꼭 필요했던 제품을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구매 금액 2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밴드, 패커블 타월, 담요, 귀마개, 다운 햇 등 다가오는 시즌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품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