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집밥 백선생' 윤상, 아내 심혜진 누구? 공채 탤런트 출신, 출연작 알고보니

`집밥 백선생` 윤상 아내 심혜진 [사진 tvN `집밥 백선생’ 캡처]


'집밥 백선생' 윤상 아내 심혜진

 

'집밥 백선생' 윤상 아내 심혜진, 뛰어난 미모 눈길! ‘두 아이 엄마 맞아?’





윤상 아내 심혜진이 뛰어난 미모가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는 미국에 있는 아내와 아이들에게 밥을 해주고 온 윤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상은 아들 찬영, 준영 군과 아내 심혜진을 위해 닭고기 스테이크와 중국집 볶음밥 요리를 선보였다. 그동안 '집밥 백선생'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해 열심히 아빠가 만든 요리를 먹은 찬영, 준영 군은 “아빠 요리 100점”이라며 극찬했다.



또, 윤상의 아내 심혜진이 과거 윤상의 요리 실력을 폭로했다.



요리를 시작한 윤상은 “가위가 잘 안든다”며 도구탓을 하기 시작했다. 결국 아내 심혜진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심혜진은 “필요한 게 너무 많다. 진짜 잘 배워온 것 맞냐”며 윤상을 의심했다.



이 날 방송에서 심혜진은 ‘집밥 백선생’ 출연 전 남편의 모습을 떠올리며 “볶음밥을 만들어 준다고 했는데, 결국 재료준비를 전부 내가 했던 적이 있다. 남편은 그냥 볶기만 했다”며 과거 윤상의 요리실력을 폭로해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심혜진은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 힘든 뛰어난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혜진은 “밥도 못하는 남편을 두고 미국에 오면서 걱정했는데 이제 밥도 해먹고 많이 변했다. 찌개도 끓여 먹고 반찬도 사진찍 어서 보낸다"라며 "뱃살이 좀 나오긴 했지만 보기 좋다”고 말했다.



한편, 윤상의 아내 심혜진은 1994년 HBS 탤런트 공채 1기로 선발돼 연예계에 데뷔했다. 심혜진은 1996년 SBS ‘모델’, 2007년 SBS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2009년 KBS2 ‘파트너’에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이후 1998년 윤상의 뮤직비디오 '언제나 그랬듯이'에 출연하면서 윤상과 인연을 맺었으며, 두 사람은 지난 2002년 결혼에 골인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집밥 백선생' 윤상 아내 심혜진

[사진 tvN '집밥 백선생’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