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추성훈·샤킬오닐…둘이 같은반 짝꿍 "다정 모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추성훈, 샤킬오닐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추성훈, 샤킬오닐'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추성훈…샤킬 오닐과 같은 같은반 짝꿍 "다정 모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샤킬오닐과 추성훈이 같은 반 짝꿍이 되어 브로맨스를 펼친 것이 화제이다.



15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강남, 김정훈, 추성훈, 한승연, 홍진호, 한승연, 신수지, 샤킬 오닐 등이 출연해 서인천 고등학교 학생들과 학교 생활을 함께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샤킬 오닐이 첫 등교했다. 샤킬 오닐은 엄청난 풍채와 쇼맨십으로 학생들에게 주먹을 들이대는 제스처를 취하거나 인사를 건넸다.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추성훈....샤크 등장에 '우와'

샤킬 오닐이 교실에 들어서 인사를 하자, 같은 교실에 있던 추성훈, 강남, 김정훈은 "우와"라며 감탄사를 거듭했다.



강남은 "샤킬 오닐이 막 주먹 내미는데 나도 몰래 주먹이 움직이더라"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추성훈도 "너무 좋았다. 슈퍼스타 왔다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김정훈 역시 "고등학교 때나 보던 농구스타를 실제로 보니까 정말 좋더라"라고 고백했다.



이후 샤킬오닐과 추성훈은 같은 반 짝꿍이 되었다. 샤킬오닐은 자연스럽게 추성훈의 볼펜을 가져다 쓰는 등 친근감을 보였다. 지켜보던 강남은 마냥 부러운 듯 질투어린 눈빛만 빛냈다.



한편 샤킬오닐은 영어 받아쓰기를 하며 자신이 모르는 부분은 슬쩍 추성훈의 답을 커닝하고, 추성훈이 모르는 부분은 직접 가르쳐 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등장한 추성훈과 샤킬 오닐에 대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추성훈....샤킬 오닐과 짝꿍이라니"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추성훈 샤킬오닐....잘 어울린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추성훈 샤킬 오닐....저런 형들이랑 학교 다녀봤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추성훈, 샤킬오닐’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캡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추성훈, 샤킬오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