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발목펌프운동 10분으로 발에 쌓인 노폐물 배출

발목펌프운동은 몸속 체액의 순환을 좋게 하는 효과가 있다. [사진 닥터큐]


발목펌프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각종 언론에서 ‘꼭 해야 하는 운동’으로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타면서 추석 효도선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큐



처음 접하는 사람은 생소할 수 있지만 발목펌프운동을 꾸준히 하는 사람이 늘면서 몸 속 순환의 중요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 방송에서 발목펌프운동을 소개한 이상벽씨는 “자동발목펌프운동기인 닥터큐로 하루 십분 발목펌프운동을 꾸준히 한 결과 놀라운 효과를 경험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전자동발목펌프운동기 닥터큐는 이전 목재로 만든 발목운동제품의 단점인 아픔과 오래할 수 없는 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발목펌프운동은 현대인의 건강지킴이라 할 수 있다. 발목펌프운동은 몸의 가장 아래에 있는 발목으로부터 혈액을 펌핑하여 심장에 도달하기까지 순환이 잘 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운동을 매일 하면 몸 속 순환을 돕는다는 근펌프작용으로 인해 전신이 더워지고 발쪽 부위에 쌓인 노폐물과 피로 물질이 더 빠르게 배출 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순환 장애로 발과 다리가 붓고 저리거나 수면부족 증상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전자동발목펌프운동기 닥터큐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전화로 신청한 뒤 3일간 무료체험을 해볼 수 있다. 사용해 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 환불 해 준다. 문의 080-509-7000.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