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태연 백현 결별설, 각자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태연 백현 결별설 사진 = 태연·백현 인스타그램]


태연 백현 결별설



아이돌 대표 커플이었던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이 열애 공개 1년 3개월여 만에 결별설에 휩싸였다.



15일 한 매체는 복수의 가요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태연과 백현이 최근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한 소속사의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게 됐다"고 보도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각자의 연예활동에 집중하면서 자연스레 멀어졌고, 결국 바쁜 스케줄의 벽을 넘지못했다"고 두 사람의 결별 이유를 전했다.



태연과 백현은 지난해 6월 차 안에서 데이트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라며 태연과 백현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당시 태연과 백현은 3살 연상연하 커플이자 sm 공식 1호 커플로 화재를 모았지만 결국 1년 3개월여 만에 결별하게 된 것이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태연과 백현의 결별설에 대해 사실 확인중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앞서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연예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인들에게 헤어졌다고 말했다가 다시 화해하는 것을 반복했다"고 전했다. 태연 백현 결별설은 태연이 지난해 말 갑작스럽게 백현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하면서 불거져오기도 했다.



태연 백현 결별설에 네티즌들은 "태연 백현 진짜 헤어졌나요?", "태연, 백현과 결별이라니 아쉽네요", "태연 백현, 왜 헤어졌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소녀시대 정규 앨범 '라이온하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태연은 현재 첫 솔로앨범 발표를 준비 중이다. 백현이 속한 그룹 엑소는 올 상반기 엑소 정규 2집 '엑소더스'를 발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엑소는 오는 10월 한국가수 최초로 국내에서 돔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태연 백현 결별설



온라인 중앙일보



태연 백현 결별설 [태연 백현 결별설 사진 = 태연·백현 인스타그램]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