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쿠아플라넷 여수 벨루가 키재기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www.aquaplanet.co.kr/yeosu)는 벨루가 삼남매가 3년간 큰 성장해왔음을 알리고자 키재기 포토존 ‘누가누가 더 클까?’를 마련하고,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의 마스코트 벨루가는 2012년 여수에 처음 왔을 때의 모습과는 많이 달라졌다. 가장 많이 자란 ‘루오’는 처음 아쿠아플라넷 여수에 왔을 때보다 1m가 더 자라서 현재 3.50m, 몸무게는 무려 600kg이상 나간다. 벨루가는 진한 회색으로 태어나 자랄수록 점점 멜라닌 색소가 줄어 만 10살 이상이 되면 완전한 흰고래가 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현재 7살인 ‘루이’는 ‘루오’(6살)에 비해 더욱 하얗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벨루가는 평균 4m이상, 최대 6m까지도 자라며, 10살까지 성장한다.

 

한편,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키재기 포토존 ‘누가누가 더 클까?’를 새로 선보였다. 벨루가의 실제 키와 비슷하게 제작된 포토존은 마린라이프 4층에 설치 되어 있으며, 벨루가와 함께 사진을 찍어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ANWHAQUAPLANET)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귀여운 벨루가 인형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9월 20일(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2일(화)이다.061-660-1111.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