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파격가 할인 혜택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및 대명리조트 워터파크는 9월부터 파격가 특별 이벤트를 연다. 여름 휴가시즌이 끝나고 워터파크 야외존 운영하는 기간중 가장 경제적인 가격에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

 

우선 9월 20일(일)까지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종일권을 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동반 1인도 1만원 특가적용 혜택이 주어진다. 단 카드 명의자 본인에 한해 1일 1회만 가능하다.

 

또한 중,고,대학(원)생은 10월 4일까지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해 우대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오션월드 입장권을 1만 5000원 학생 특가에 판매한다. 이용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모바일 학생쿠폰을 받고 오션월드 매표소에서 입장권 구매 시 쿠폰과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전국 대명리조트 워터파크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0일(일)까지 하나(외환)카드로 결제 시 본인은 1만5000원, 동반3인까지 30%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델피노, 쏠비치, 단양, 경주, 변산리조트), 거제마리나리조트 오션베이에서 적용 가능하다.

 

비발디파크 객실도 9월 20일(일)까지 기간 내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예약이 특별가로 제공된다. NH농협카드 전 회원대상으로 진행되며 체크아웃 시 해당카드로 결제 해야 한다. 예약방법은 대명리조트 컨택센터(1588-4888)로 전화를 걸어 우대번호(520902)로 예약 하면 된다. 오크동 패밀리 타입 객실료 5만9000원, 스위트 타입 7만3000원 등 특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