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보험 들고 책도 공짜로 사세요…꿩 먹고 알 먹기네





국내 첫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교보문고와 제휴해 월 납입보험료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교보북클럽 통합포인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교보북클럽’은 교보문고의 멤버십 서비스다. ‘교보북클럽’과 라이프플래닛의 보험 상품에 가입 후 계약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24개월간 월 납입보험료의 5%를 통합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매월 1인당 최대 2만원 한도로 적립된다.



예를 들어 월 납입보험료 10만원의 보험 상품에 가입했을 경우 2회차 보험료 납입 시부터 납입보험료의 5%에 해당하는 5000포인트를 24개월간 매월 지급받는다.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온?오프라인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교보북클럽 회원등급 산정 시 월 납입보험료 50%를 구매 실적으로 반영해 상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교보북클럽의 플래티넘, 프라임 등급이 되면 상품 구매 시 포인트 추가 적립, 할인쿠폰 제공, 상품 무료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www.lifeplanet.co.kr) 내 ‘가입혜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교보문고와의 멤버십 제휴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에게 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건강과 문화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강병철 기자 bonger@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