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상중, 힐링캠프에서 '위아래' 댄스로 취향저격…방청객 초토화

힐링 김상중 위아래 [사진 sbs 힐링캠프 캡처]


힐링 '김상중 위아래'



'힐링캠프' 김상중, EXID '위아래' 댄스로 애교 폭발



힐링캠프에 출연한 배우 김상중이 걸그룹 EXID의 히트곡 ‘위아래’댄스에 도전했다.



김상중은 31일 방영된 SBS ‘힐링캠프-500인’(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했다.김상중은 이날 MC로 등장한 EXID 하니와‘위아래’ 춤을 선보였다. 김상중은“매우 쑥스럽다”고 말하면서도 귀여운모습의 반전매력을 발산하며 애교 넘치는 춤사위를 펼쳐 500인의 MC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김상중은 sbs의 시사프로그램‘그것이 알고 싶다’의 최장수 MC로 이번‘힐링캠프’에 메인 토커로 초청됐다.



특히 김상중은 다양한 얘기만큼이나 애교나 위아래 댄스같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나이에 걸맞지 않게 신조어와 줄임말을 섭렵하며 대화를 이어나갔고 “작업하는 겁니다” 등 애교 넘치는 화법도 선보였다. 또 아이컨택을 하며 ‘눈 웃음’으로 MC들을 사로잡은 뒤에는‘건치미소’로 화답해 스튜디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힐링캠프’는 김제동과 시청자 등 MC 500인이 마이크를 공유하며‘메인 토커’로 초대된 게스트의 삶과 생각을 공유하는 ‘공개 리얼토크쇼’로 형식을 변경하여 진행중이다.



힐링캠프 김상중의 위아래 댄스를 본 네티즌들은 "힐링 김상중 위아래, 애교폭발" "힐링 김상중 위아래, 완전 웃겨" "힐링 김상중 위아래, 반전매력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 김상중 위아래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힐링 김상중 위아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