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드라마제작사협회, 신인 연기자 선발대회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본문이미지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는 27개 회원사와 함께 드라마 연기자 선발대회 'Play D Action - 2015 Drama Actor Contest in Seoul'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연기자의 길을 희망하지만 한정된 기회와 정보 부족으로 중도에 포기할 수밖에 없는 지망생들에게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고, 드라마 제작사들에게는 경쟁력 있는 신인 연기자를 발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서울산업진흥원과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이 후원한다.

참가는 2000년생 이전 출생자 가운데 연기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1일부터 10월 12일까지다. 공식홈페이지(http://www.playdaction.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1차 오디션은 10월 24~25일 열리고 11월 14일 상암DMC첨단산업센터에서 2차 오디션이 개최된다. 본선은 11월 28일 서울산업진흥원 문화콘텐츠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협회 회원사 드라마에 출연할 기회를 제공한다.

박창식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회장은 "한류 드라마 콘텐츠를 통한 문화융성과 부가가치 파급효과를 지속시키기 위해 연기자 선발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미래 한류 스타를 발굴해 한류 드라마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