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110세까지 보장 보험 있나? 없나? 정답은…











롯데손해보험은 평균수명 연장에 따라 자녀가 최대 11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롯데 사랑 Dream 자녀보험’을 1일 출시했다.



‘롯데 사랑 Dream 자녀보험’은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폐렴, 천식 등 12대 다발성 질환 입원비와 다발성 소아암 진단비를 담보한다.



아토피 피부염, 중이염, 축농증 등 면역력 저하로 걸리기 쉬운 대표적인 환경성 생활질환을 집중 보장해 해당 질환으로 입원 시(3일 초과시) 보험금을 지급한다.



성인관련 질병(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암통원비, 암수술비 등)도 0세부터 최대 110세까지 보장한다.



치아관리의 중요성이 유아 시절부터 중요함에 따라 영구치에 대한 보철치료와 보존치료뿐만 아니라 유치의 보존치료까지 보장한다. 임플란트, 틀니 치료시 치아 당 100만원, 브릿지 치료 시 치아 당 50만원을 보장한다. 아울러 충치를 때우는 충전치료의 경우 재료에 따라 5만원까지 보장하고, 치아를 덮어씌우는 ‘크라운’ 치료시 치아당 10만원을 담보한다.



최근 여성의 출산시기가 늦어짐에 따라 산모들의 걱정을 해소해 주고자 임신중독증 담보를 통해 진단 시 보장함은 물론 임산부를 위한 산전우울증 관리, 임신중독증 관리 등 종합적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자녀가 상해 또는 질병으로 80%이상 후유장해시 차회 이후의 비 갱신 보장보험료에 대해서 납입면제를 받을 수 있다. 계약자인 부모가 상해 또는 질병으로 80% 이상 후유장해시에는 ‘기 납입 보험료 + 향후 납입할 보험료’ 상당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자녀 교육시기에 따라 필요 교육자금의 경제적 대비를 위해 ‘부양자 교육자금 담보’ 를 신설해 부양자의 갑작스런 사고나 질병으로 사망 또는 80% 이상의 후유장해시 자녀연령에 따라 교육자금을 최대 93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게 설계했다.



‘롯데 사랑Dream 자녀보험’은 다자녀가정(2명 이상) 이 가입 시 보험료의 1~2%를 할인해준다. 당사 장기보험 가입자(계약자 또는 피보험자)가 자녀보험 가입 시 보험료를 1% 할인(최대 3% 할인)을 통해 보험료에 대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보험만기는 30세와 110세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보험료는 처음 가입한 금액 그대로 만기시까지 유지되는 비갱신형으로도 가입 가능하다.





강병철 기자 bonger@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