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컬투쇼' 마동석, "벌크 18인치라고…" 부담스럼지 않냐는 질문에

`컬투쇼` 마동석 [사진 컬투쇼 방송 캡처]


'컬투쇼' 마동석, "벌크 18인치라고…" 부담스럼지 않냐는 질문에

배우 마동석이 과거보다 체중을 20kg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다.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함정'의 배우 마동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컬투는 마동석에게 "벌크 18인치라고 들었는데 본인 스스로도 부담스럽지 않으냐"고 물었다. 이에 마동석은 "역할에 따라 많이 빼기도 한다. 요즘 많이 빠졌다"며 "최근에는 액션 연기도 많고 해서 체중을 더 감량하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과거에 비해 지금은 25~30kg 뺀 상태이다. 미국에서 110kg이 넘었다. 2005년 영화 '천군' 출연 당시가 105kg이었다"며 "지금 체중은 90kg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마동석은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20세 때 미국에서 운동을 급격하게 하면서 얼굴도 변하고 몸도 커졌다"고 말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여러 가지 운동을 하긴 했다. 근데 미국에 갔더니 기본적으로 남자가 체격이 있고 운동하는 사람을 덜 무시하더라. 특히 동양인은. 그래서 처음에 승부욕으로 시작한 게 나중에 점점 전문적이 되면서 직업이 됐다"고 밝혔다.

`컬투쇼` 마동석 [사진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에서 마동석은 “난 주변 시선을 신경 안쓴다. 세수도 안하고 돌아다닌다”고 말했다. 이에 DJ 컬투는 “사람들이 엄청 많이 알아보지 않냐”고 물었고 마동석은 “예전에 모자 쓰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극장에 영화를 보러 갔는데 어떤 분이 날 보더니 ‘야 마동석 감기걸렸다’고 말하더라”라고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 속 마동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브이 자를 그리고 있다. 훈훈한 인상을 자아내는 마동석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마동석이 출연하는 영화 '함정'은 5년 차 부부가 외딴 섬으로 여행을 가게 되고, 그곳에서 인터넷을 통해 우연히 알게 된 식당 주인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다. 오는 9월 10일 개봉.

'컬투쇼' 마동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컬투쇼' 마동석, 소탈하네" "'컬투쇼' 마동석, 멋있다" "'컬투쇼' 마동석, 운동해서 뺐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컬투쇼' 마동석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