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앤더클래식 상가] 유럽 고전 건축미 살린 외관, 동탄 교통 요지에 위치

여성과 가족을 배려한 세련된 디자인과 고품격 감성 설계가 돋보이는 앤더클래식 조감도.




비젼씨티(주)는 경기도 화성 동탄2
신도시 동탄역(예정)과 시범단지 인근
치동천 카페거리에서 앤더클래식 상가를
조만간 선보인다.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의 근린상가다. 클래식한 멋에
프로방스풍의 아기자기한 맛을 더한
럭셔리 명품 상가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비젼씨티 신국헌 대표는 “동탄2
신도시에서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고품격 테마와 경쟁력을 동시에 추구하

이 상가가 들어서는 동탄2 신도시는 면적이 분당의 1.8배, 일산의 2.2배에 달하는 수도권 2기 신도시다. 분당과 판교신도시를 합친 면적의 1.2배 정도 된다. 11만5000가구의 주택에 28만6000명의 인구가 입주할 예정이다. 앤더클래식은 이같은 동탄2 신도시 안에서도 가장 중심에 위치해 있다.



아파트 3만5000여 가구 배후수요



앤더클래식의 가장 큰 매력은 뛰어난 입지여건이다. KTX·전철·GTX 복합 환승역인 동탄역과 시범단지가 걸어서 5~10분 거리에 있다. 동탄1·2 신도시를 연결하는 핵심 도로에서도 가깝다.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하면 30분 이내에 서울 진입이 가능하다.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올해부터 주변 3만5000여 가구의 아파트가 본격적으로 입주에 들어가 앤더클래식 상가의 고정 고객이 확보된 상태다.



하지만 앤더클래식 상가의 진짜 매력은 고품격 설계에 있다. 이 상가는 수변공원과 연계된 입지를 활용해 동탄에서는 유일하게 근린생활시설 업종과 테마가 있는 수변 노천카페, 문화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고품격 감성과 세련되고 차별화된 클래식 디자인, 그리고 테라스가 있는 호텔식 공간 설계로 일반 프라자 상업공간과 차별화를 꾀했다. 여성을 위한 배려도 곳곳에 묻어난다. 지하 주차공간은 여성들이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했다.



여기에 우아한 분수정원과 에코 환기시스템, 태양열 설비, 경관 풍차 조명, 세련된 계단 같은 공간 디자인의 차별화도 돋보인다. 엘리베이터 앞에도 폭 3m의 공간을 둬 쉼터로 활용하도록 한 부분도 눈길을 끈다.



수변 노천카페 조성, 테라스 설치



무엇보다 이 상가는 외관이 가시성 뛰어난 유럽형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설계돼 동탄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크다. 시원하게 펼쳐지는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한 수변 프리미엄 상가라는 장점을 최대한 살려 전·후면 테라스를 조성해 공간 확장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비젼씨티 신 대표는 “그야말로 고품격 최적화 공간설계로 수변상가의 장점을 최대한 담아냈다”며 “앤더클래식 만의 특별함으로 건축되는 만큼 동탄에서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 앞으로 제2, 제3의 앤더클래식이 인정받기 위해서라도 특별한 공간연출과 착한 가격이라는 콘셉트를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분양 문의 031-373-3636



김영태 기자 neodelhi@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