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위례신도시 중심 트랜짓몰 내 상가





송파 와이즈 더샵

다음달 송파 와이즈 더샵(조감도)의 회사보유분 상업시설 8실이 분양된다. 이 상가는 위례신도시 트랜짓몰 내 C1-4블록에 들어선다. 이번에 선보이는 물량은 중앙광장 내 8개실(회사보유)이다. 일반 물량은 지난해 모두 계약이 완료됐다.



송파 와이즈 더샵은 도로를 따라 일자로 늘어선 형태인 유럽형 스트리트 상가다. 연면적 9767㎡의 지상 1~2층으로 총 127개의 점포로 구성된다. 유동인구가 많은 중앙광장 안에 위치해 자연스럽게 고객들이 드나들 수 있다. 위례신도시에서 핵심상권으로 개발 중인 트랜짓몰과 바로 접해 있어 10만여 명에 이르는 유동인구 확보가 가능하다.



지하철 8호선 복정역과 5호선 마천역을 연결하는 트램이 이 상가 바로 앞에 정차할 예정이다. 개통이 확정된 위례~신사선의 위례중앙역(예정)도 걸어서 3분 거리다. 상가의 양쪽이 모두 노출돼 고객들이 편리하게 드나들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트랜짓몰 중에서도 송파권역은 이미 주요 아파트 분양이 거의 끝났고 상업시설 분양 역시 기회가 많지 않다”며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은 트랜짓몰 중심에 입지해 희소성과 투자가치가 뛰어나기 때문에 상업시설의 분양성적 역시 아파트 못지 않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송파구 장지동 393번지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 내에 있다.



분양 문의 02-400-6002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