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SBS 새 드라마 '애인있어요' 지진희, 상대역 김현주에 대해 건낸 말은? '반전이네'

애인있어요 [사진 중앙포토]




배우 지진희와 김현주가 데면데면한 사이임을 밝혔다.



지진희 김현주는 20일 서울 양천구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를 통해 두 번째로 만나는 느낌을 전했다.



지진희는 "김현주와 두 번째 만남이라 기뻤다. 전작에서 재밌고 즐겁게 찍은 기억이 있다. 하지만 드라마에서는 둘의 관계가 달라서 현장에서도 벽이 있는 느낌이 있다. 캐릭터 때문인 것 같다. 박한별과도 호흡이 잘 맞아서 있다. 공감대도 잘 통해서 즐겁게 촬영 중이다"고 말했다.



김현주 역시 "지진희와는 극중 관계 때문에 데면데면하게 지내는 경향이 없잖아 있는데, 얼른 내 캐릭터가 기억을 잃어 순수하게 돌아가서 진언 캐릭터와 잘 지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또 '애인있어요' 관련, 홍성창 EP는 "'애인있어요'는 불륜 드라마가 아니다.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에 방점을 두고 있다. 또 한없이 착한 여자와 악한 여자를 통해 인간의 본성이 '성악설'에 기반을 두고 있는지 '성선설'에 기반을 두고 있는지 김현주의 연기를 통해 느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스캔들' '내 마음이 들리니' 배유미 작가의 신작이다. 지진희 김현주 박한별 이규한 출연.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



‘애인있어요’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중앙포토]

‘애인있어요’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