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우빈 수지 주연 ‘함부로 애틋하게’, 대세 배우들로 벌써부터 '화제만발'

김우빈 수지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주연 ‘함부로 애틋하게’, 대세 배우들로 벌써부터 '화제만발'



김우빈과 수지가 만났다.



배우 김우빈(26)과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21)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출연한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이경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사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다큐멘터리 PD로 다시 만나 그려 가는 사랑이야기다.



20일 드라마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내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제)’의 제작을 발표했다. 특히 드라마의 주연으로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와 배우 김우빈이 캐스팅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김우빈은 톱스타 '신준영'을, 수지는 다큐멘터리 PD '노을'을 연기할 예정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이경희 작가가 3년 만에 미니시리즈로 복귀하는 작품으로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와 iHQ 측은 "이경희 작가, 대세 배우인 김우빈·수지와 함께 드라마를 하게 됐다. 작가와 배우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며 "구체적인 방송 시기와 방송사는 현재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올해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캐스팅 및 편성을 확정하고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김우빈·수지 함부로 애틋하게'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김우빈·수지 함부로 애틋하게'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