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안문숙, 깜짝 19금 발언 "밤에는 김범수가 갑"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김범수와 가상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안문숙이 남편에 대한 19금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안문숙은 선우용여, 박미선, 이의정에게 남편 김범수를 처음으로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 박미선은 김범수를 보며 "어쩜 저렇게 매너가 좋냐"며 "너무 부드럽고 유하기만 해서 문숙에게 리드 당할 것 같다"고 안문숙을 자극했다.

그러자 안문숙은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밤에는 내가 범수씨한테 꼼짝을 못 한다"며 남편 김범수의 '낮져밤이' 매력을 어필해 듣고 있던 이들이 비명을 지르게 만들었다.

이후 김범수는 '친정식구'를 자처하는 아내의 '절친'들과 찜질방으로 가 점수를 따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음식을 배달하고 마사지 등 온갖 서비스를 마친 끝에 결국엔 선우용여로부터 "사위 덕분에 내가 호강한다"는 말을 끌어냈다.

이날 찜질방에서는 안문숙-김범수 부부 대 '처가 식구들'의 불꽃 튀는 게임이 펼쳐지기도 했다. 결국엔 안문숙-김범수 부부가 패해 '초밀착 스킨십 벌칙'까지 수행해야 했다는 후문이다.

찜질방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화끈한 벌칙 수행 현장은 오는 20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핫플레이스로 이전한 남편 윤건의 카페를 꾸미기 위해 애쓰는 장서희의 모습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핫클릭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 무릎에 앉히고 피아노 연주 '님과 함께2' 수세 몰린 김범수, 선우용여 칭찬 끌어낸 사연은?'님과 함께2' 안문숙, 박미선 결혼 코칭에 쇼크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