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투 비 컨티뉴드’ 김새론, 차은우·문빈과 각각 커플사진…삼각관계?

투 비 컨티뉴드 김새론, 차은우, 문빈 [사진 판타지오 뮤직]




 

‘투 비 컨티뉴드’ 김새론, 차은우·문빈과 각각 커플샷…누구랑 이어질까?



배우 김새론이 아스트로의 차은우, 문빈과 삼각관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에서 주인공 아린 역으로 등장하는 김새론과 이번 드라마를 통해 데뷔하는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문빈의 촬영 현장 스틸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새론이 차은우, 문빈과 각각 풋풋한 10대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차은우는 극중에서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촬영현장에서는 김새론과 함께 브이 포즈를 지어보이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문빈은 무뚝뚝한 성격에 욱하는 성격을 가진 극중 모습과 달리 드라마 밖 모습에서는 턱을 괴고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두 사람은 여자 주인공 아린 역의 김새론과 삼각관계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어 기대를 받고 있다.



지난 19일 공개된 3화에서는 은우와 문빈 사이의 갈등이 최고조에 달했다. 문빈의 가시 돋힌 말에 은우는 “지금 이 시간부터 이 팀에서 내가 너를 자를 거다”라는 말을 내뱉었고, 문빈이 학교를 뛰쳐나가며 두 사람의 사이가 틀어지며 갈등이 심화되는 모습을 보였다.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는 데뷔를 앞둔 아스트로 멤버 중 차은우, MJ, 진진 그리고 아린(김새론 분)이 2년 전 고등학교 시절로 타임슬립하며 펼쳐지는 성장 드라마다.



‘투 비 컨티뉴드’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저녁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한 편씩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는 4회분이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투 비 컨티뉴드 김새론’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판타지오 뮤직]

‘투 비 컨티뉴드 김새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