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뮤지컬 '인더하이츠' 엑소 첸, "도전하게 되어 영광… 뮤지컬 경험 있는 백현 도움"

엑소 첸 `인더하이츠` 출연 [사진 중앙 DB]




뮤지컬 '인더하이츠' 엑소 첸, "도전하게 되어 영광… 뮤지컬 경험 있는 백현 도움"



아이돌 그룹 엑소 첸이 뮤지컬에 도전한다.



뮤지컬 '인더하이츠'(연출 이지나) 기자간담회가 19일 오후 서울 중구 남산창작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이지나 연출, 원미솔 음악감독, 채원선 김재덕 안무감독과 배우 양동근, 정원영, 샤이니의 키, 서경수, 인피니트의 김성규, 엑소의 첸, 오소연, 제이민, 김보경, 에프엑스의 루나 등이 참석했다.



첸은 19일 뮤지컬 ‘인더하이츠(IN THE HEIGHTS)’ 연습실 공개 행사에서 “지킬에 도전하게 돼 영광”이라고 밝혔다.



이어 첸은 “뮤지컬 ‘인더하이츠’ 출연은 사실 큰 도전이었다”며 “엑소 멤버 중 백현이 뮤지컬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데 그래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

다른 멤버들도 응원을 많이 해줘 힘이 된다”고 엑소 멤버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랩, 힙합, 스트릿댄스 등이 인상적인 뮤지컬 ‘인더하이츠’는 맨해튼 북서부의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 곳 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이 서로 인연을 맺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처음 공연되며 우스나비 역에 양동근·정원영·샤이니 키, 베니 역에 서경수·인피니트 성규·엑소 첸이, 바네사 역에 오소연·제이민이, 니나 역에 김보경·에프엑스 루나가 출연한다.



뮤지컬 ‘인더하이츠’는 오는 9월 11일부터 11월 22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트홀에서 공연한다.



‘인더하이츠 엑소 첸’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인더하이츠 엑소 첸’ [사진 중앙 DB]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