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소율, 남성 전문 매거진 화보서 구멍 뻥 뚫린 의상 입고…

‘신소율’ ‘진짜사나이’




신소율, 남성 전문 매거진 화보서 구멍 뻥 뚫린 의상 입고…



배우 신소율, 방송인 사유리가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신소율의 과거 화보도 재조명되고 있다.



신소율은 과거 남성 전문 라이프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복 속 신소율은 한 손으로 허리를 받치고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하고 있다.



블랙 카리스마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신소율은 그간 드라마에서 보여주었던 상큼하고 귀여운 모습과는 상반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블랙 시스루 의상으로 은근한 섹시미를 강조한 신소율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MBC '일밤-진짜 사나이' 측 관계자는 “신소율과 사유리가 ‘진짜 사나이’ 신멤버로 합류했다. 19일 입소 예정”이라 밝혔다.



현재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멤버로는 제시·유선·김현숙·한채아·한그루·CLC 유진·사유리·신소율이 확정됐다. 여군특집 10명 멤버들은 19일 입소 예정이다. 이들은 훈련소에서 여군으로서 소양을 익힌 뒤 자격요건을 갖춘 멤버들로 한정해 최정예부대인 독거미부대에 들어간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시청률 20%에 육박하는 여군 특집을 통해 시청자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걸스데이 혜리, 에프엑스 엠버 등이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신소율’ [사진 에스콰이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