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언프리티랩스타2' 새 티저 공개, 사람들의 궁금증 자극

언프리티랩스타2 [사진 CJ E&M]




 

언프리티랩스타2

‘언프리티 랩스타’가 더욱 강력해진 멤버들로 돌아온다.

17일 공개된 ‘언프리티 랩스타2’ 첫 티저 영상에서는 여성 래퍼 11인의 눈과 입술을 클로즈업한 섹시하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 속 여성 래퍼들은 화려한 립 메이크업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쇼미더머니’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탄생한 ‘언프리티 랩스타’는 국내 최초 여성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벌이는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시즌1 우승자 치타를 비롯해 제시, 지민, 타이미, 졸리브이, 키썸, 육지담, 릴샴, 제이스 등 전 출연진이 대중적 관심을 받았다. 방송 후 공개된 음원이 차트 정상을 휩쓸기도 하며 ‘쇼미더머니’를 능가하는 화제성과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즌 역시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최고의 실력을 지닌 여성 래퍼들의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드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회 등장하는 국내 대표 힙합 프로듀서들이 신곡을 발표하면, 곡 녹음에 참여할 기회를 얻기 위해 출연자들이 대결을 벌이는 방식이다.



이 과정에서 출연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통해 자신의 능력과 한계를 시험받게 되며, 여기서 살아남은 여성 래퍼만이 프로듀서의 신곡에 참여해 음원을 발표하게 된다. 시즌2에서는 특히 지난 시즌보다 출연진 수가 늘어난 만큼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하기 위한 래퍼들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2’는 9월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언프리티랩스타2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CJ E&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