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웰리힐리파크 스키 시즌권 특가 판매





강원도 횡성의 웰리힐리파크(www.wellihillipark.com)은 9월 6일까지 올데이 스키 시즌권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특가 1차 판매기간에는 △일반 △회원 △웰팍 VIP 클럽 총 3종이 판매 된다. 일반 시즌권은 남성 33만원, 여성과 청소년은 22만원이다.

이번 시즌부터 판매하는 ‘웰팍 VIP 클럽’은 고급형은 전용 주차장, 4인용 락커로 구성된 패키지이며 일반형은 락커가 제외 된다. 각각 93만원, 63만원에 각 10매로 한정 판매 한다.

 

이번 시즌에는 설질과 슬로프 쾌적성을 중점에 두고 스노우파크를 운영한다. 시즌 초기 최대한 많은 슬로프를 오픈하고 시즌 중에도 추가 제설을 통해 설질을 최상급으로 유지하기 위해 신규 제설기 15대와 웰팍의 슈퍼파이프의 정비를 한 단계 높여줄 파이프 몬스터(하프파이프 전용 정설기)도 추가 도입하였다.

 

시즌권 구매자를 위해 △객실 특별할인 상시 제공 △리프트 △장비렌탈 상시할인 △무료강습(하프파이프, 기문, 모글) △무료 식사권 제공 및 할인 △사우나·곤돌라·캠핑장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국내 스마트폰 보급율 83%의 트렌드에 맞추어 3년전 핀테크(Fin-Tech) 기능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출시한 웰팍 어플리케이션도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 중에 있다. 기존 예약, 구매, 결제를 더욱 간소화 하며 키오스크와의 연계성을 통해 발권 절차도 더욱 간편해 진다. 또한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IOS 버전도 출시 할 예정이다. 1544-8833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