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런닝맨 박준형, 근육질 몸매 인증 “빼애앰~!”

‘런닝맨 박준형’ [사진 박준형 인스타그램]


‘런닝맨 박준형’






그룹 god 멤버 박준형이 ‘런닝맨’에 출연했다. ‘런닝맨’ 박준형은 지난 16일 방송분에서 김건모, 이하늘, 이재훈, 구준엽과 함께 출연해 추억의 무대를 재현했다. 이날 런닝맨은 백만장자 편으로 꾸며져 김건모, DJ DOC 이하늘, 쿨 이재훈, 김성수, 클론 구준엽, god 박준형까지 90년대를 평정한 밀리언셀러들의 총출동해 새로운 기록에 도전하는 좌충우돌 레이스가 그려졌다.



이 가운데 ‘런닝맨 박준형’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런닝맨’ 백투더 90’s 밀리언셀러 광복절특집. 함께 타임머신 타고 갑시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 박준형을 비롯해 김성수, 이재훈, 이하늘, 김건모, 구준엽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준형은 이재훈 옆에서 선글라스를 끼고 발랄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박준형은 올해 46세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근육질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끈다.



한편 런닝맨 박준형과 박근혜 대통령과의 일화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청와대 트위터에는 한 장의 사진과 글이 게재됐다. 청와대 트위터에는 “god의 박준형씨가 같은 밀양 박 씨라고 박근혜 대통령에게 셀카를 제안했는데요~ 박 대통령의 대답에 출연진들 다 '빵' 터졌습니다^^ 박 대통령: 전 박 씨는 맞는데 고령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god 박준형이 박근혜 대통령과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 뒤로는 개그맨 신동엽이 박준형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런닝맨 박준형은 청와대의 트위터 글을 캡처해 게재한 뒤 “밀양 박씨가 아니시래 ㅜㅜ 그래도 빼애앰~!(패밀리·Family)”이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 중앙일보

‘런닝맨 박준형’

[사진 청와대 트위터]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태그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