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진짜사나이' 여군 제시, 흑발로 더 강하게 변신

`진짜사나이 제시` [사진 제시 SNS]


'진짜사나이 제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제시, 흑발 변신 "검은 머리 어색"



제시가 흑발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제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블트러블. 검은 머리. 어색” 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흑발로 염색한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흑발로 염핵한 제시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센언니’ 제시는 온데간데 없이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한층 물 오른 미모는 남성팬들의 마음을 강탈한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가 오는 19일 여군 특집 녹화를 시작하는 가운데 배우 유선과 가수 제시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제작진은 다른 멤버들은 최대한 녹화 당일까지 보안을 엄수하겠다는 계획이다.



세 번째 여군 특집은 수도방위사령부 소속 독거미 부대에 도전한다. 독거미 부대는 소수정예 여군으로 이뤄진 특수부대로,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의 대테러임무를 맡고 있다. 최정예부대인만큼 자격 요건이 까다로워 선발된 군인만 입소할 수 있는 부대다. 대테러 복장(흑복)에 붙은 흉장은 독거미처럼 강한 공격성과 추진력을 상징한다. 특히 테러를 제압하는 임무를 맡고 있어 여군들의 얼굴과 이름이 보안사항에 속한다. MBC는 지난 6월 '다큐스페셜'을 통해 독거미 부대를 소개했는데, 당시에도 일부 군인들의 얼굴이 선글라스 등으로 가려진 상태로 나왔다.



일단 스타들은 오는 19일 기존 여군 특집과 마찬가지로 부사관학교에 입소한 후 일정 기간 동안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이후 자격 요건을 갖춘 이들만 독거미 부대 문을 통과할 것으로 보인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제시, 기대된다" "진짜사나이 제시, 여군 특집 어울려" "진짜사나이 제시,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짜사나이 제시'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진짜사나이 제시'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태그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