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헬스벨 Bell] 기억력 개선 '오메가3' DHA 함량 확인을

최근 오메가3의 기억력 개선에 대한 연구결과가 화제다. 오메가3는 주로 혈액순환에 문제를 느끼는 중년층이 선호했다. 최근에는 잦은 술자리와 스트레스로 인해 두뇌 건강을 걱정하는 직장인, 기억력 향상이 필요한 수험생, 건망증으로 고민하는 장년층까지 구매층이 확대되고 있다.



오메가3는 DHA 함량이 높을수록 혈액순환뿐 아니라 기억력 개선 효과까지 뛰어나다. 오메가3는 세포막과 신경계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다. 두뇌 지질의 약 97%가 DHA로 구성될 만큼 DHA는 두뇌 건강에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특히 오메가3는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아 반드시 식품으로 섭취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에서는 혈행 개선은 물론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제품인 ‘기억력 오메가3’를 출시했다. 기존 제품 대비 DHA 함량을 2.8배 높인 제품이다. 기억력 개선이 필요한 수험생, 두뇌 건강과 혈행 건강 관리가 필요한 직장인, 기억력 감퇴로 고민하는 40대 이후에 유용하다.



토털헬스케어 쇼핑몰 헬스벨(www.healthbell.net)은 ‘두뇌 건강 지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기억력 오메가3’ 여섯 상자를 28% 할인된 가격(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비타민D 제품(100일 분량)을 추가로 증정한다.



기간 : 2015년 8월 17~24일



문의 : 1644-1884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