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리솜리조트 스파캐슬에 캐러반이 생겼다



충남 덕산의 리솜리조트 스파캐슬에 새로운 숙박시설인 리솜오토캠핑장이 오픈했다.
 
회원이 아니면 숙박 예약을 할 수 없는 리솜리조트, 때문에 여름철 인기높은 워터파크 천천향에 가기 위해 리솜스파캐슬을 찾은 이들 중 회원이 아닌 경우는 주변의 다른 숙박시설을 이용해야 했었다. 이번에 문을 연 카라반에서는 비회원도 예약 및 숙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총 11대의 캐러반(정박형 캠핑카)이 마련되어 있으며, 개별 데크와 주차공간이 완비되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4인 기준(정원 5인)으로 만들어져 가족단위로 숙박을 하기에도 적절하다.
 
내부는 거실, 주방, 화장실, 침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TV,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식기류,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다. 캠핑의 분위기를 즐기면서도 간편하게 떠날 수 있고 편안한 잠자리라 마련되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각 방마다 야외 데크가 마련되어 있는데, 카라반 내부의 주방과 연결되어 있어 야외 바비큐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데크마다 그릴이 완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은 각 데크마다 마련된 가림막이다. 야외에서 바비큐를 즐기다 보면 모기나 날벌레가 방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모기장 역할을 하는 가림막을 사방으로 칠 수 있어 바람은 통하면서도 모기는 막을 수 있다.
 
이용요금은 1박에 25만원(극성수기 기준)이며,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입장권 2매와 리솜스파캐슬 조식뷔페 2인을 포함한 패키지는 31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리솜리조트 회원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041-337-7401.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